공지사항

HOME > 공지/이벤트 > 공지사항

베이블레이드 제품 AS관련 안내

고객님
안녕하세요. 영실업AS센터 입니다
.

영실업AS센터에 베이블레이드 제품의 AS를 맡겨주신

객님들께 다음과 같이 안내 드립니다.


㈜영실업 베이블레이드 제품의 AS

1:1유상교환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.
, 고객님께서 베이블레이드 제품의 AS를 받고자 하시는 경우,

고객님 제품의 2/3파츠 이상을 보내주셔야
AS
가 가능합니다.


{. 제품의 초기불량으로 의심되는 경우,

3파츠(레이어 / 디스크 / 드라이버 전체파츠 3/3)

모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제품의 초기불량 여부는 AS센터에서 판정합니다}


※ ‘프레임’ 은 파츠에서 제외 되며,

프레임과 타 파츠 1종을 보내실 경우,

파츠 1종을 보내주신 것으로 간주되어 AS접수가 되지 않는 점
AS
센터 이용 시 참고 드립니다.


 


아래와 같이 베이블레이드 AS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.


#.
베이블레이드 AS 1:1 유상교환 가격 정책 중


1>
본품의 2/3 이상 보존된 경우에 한해 1:1 유상교환 가능 합니다
.


2>
구성품 중 1/3 제품만 보내주시면 AS 1:1 유상교환이 불가능합니다
.


(
발송예시 : ① 레이어, 디스크 / ② 레이어, 드라이버 / ③ 디스크, 드라이버 등

2개 이상의 AS파츠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)


3>
베이블레이드 제품의 초기불량으로 의심되는 경우,

전체 파츠(레이어, 디스크, 드라이버 3/3)

영실업AS센터에 보내주셔야 합니다.


4> AS
파츠를 영실업AS센터로 재발송 시,

보내주시는 택배운임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.

AS
파츠 부족으로 AS진행이 불가한 경우,

위 내용을 해당 고객님께 안내문자 또는 안내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.
고객님의 사정으로 연락이 불가한 경우와 문자 및 유선안내

이 후에도 해당 고객님께서 어떠한 요청도 없으신 경우,
제품은 고객님께서 보내셨던 발송처로 반송 됨을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
.
(
안내 이 후, 1주 이 후 일자로 반송 됩니다
)

AS
파츠 재발송 안내 및 제품 반송에 대한

객상담실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-. 영실업 고객상담실 :

  080-031-1919 / 080-031-1949
-.
고객상담실 운영시간 :

-, 오전9~오후6

 / , , 공휴일 휴무 (점심시간 오후 1~2)

언제나 정성을 다 하는 영실업 AS센터가 되겠습니다
.
감사합니다.

 

 

맨 위로가기